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제가 데리고 있는 손님들까지 한분씩 넘겨드립니다.( 어디서 이런거 보셧나요? )

이유는 소액결제의 연체는 이율이 매우 높으며, 제때 납부하지않고 미납이 될 시에는 사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 제한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여러 글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라는 환상을 품고, 이 계통으로 사업을 시작하실 분들은 다시 한번 이 글 본문을 정독해보시고 현명한 소액결제 현금화 결정을 내리시기 바라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